인도, '세계에서 인구 가장 많은 나라 등극'

 인도가 중국을 제치고 '세계에서 인구가 가장 많은 나라'로 등극했다.

 

지난 19일 유엔인구기금의 인구 현황 관련 발표에 맞춰 세계 많은 언론들은 한 목소리로 이날을 인도의 세계인구 1위 자리에 오른 날로 삼는 기사를 쓰고 있다.

 

인도의 '인구 1등' 도달 시점은 유엔인구기금의 바로 직전 보고서를 바탕으로 이미 4월로 특정된 바 있다.

 

인도와 중국의 데이터 문제로 인해 정확한 날짜는 특정할 순 없었는데, 대신 이날 유엔의 인구현황 관련 발표에서는 2023년 중반의 세계인구 추계치를 내놓았다.

 

2월 말까지의 인구 관련 데이터를 모두 고려해 내린 추계로, 비록 두 달이나 앞선 데이터긴 하지만 유엔의 공식 보고서에서는 지난 19일이 인도가 중국을 제치고 세계인구 일등국이 된 날이 됐다.

 

여행핫클립

롯데호텔 뷔페에 '명품 냄비' 등장!

맞아, 음식의 맛은 물론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선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러브 온더 테이블'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2월 2일부터 3월 15일까지 약 6주간 이어진다. 이 기간 동안 라세느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르크루제 특유의 감각적인 색감이 더해진 특별한 플레이팅을 경험할 수 있다.이번 협업의 핵심은 100년 전통의 르크루제가 자랑하는 기술력과 디자인을 뷔페 메뉴에 접목하는 것이다. 뛰어난 열전도율과 보온성을 지닌 르크루제의 시그니처 무쇠 주물 제품이 그릴 및 한식 코너에 활용되어, 요리의 온기와 풍미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해 준다.단순히 음식을 따뜻하게 제공하는 것을 넘어, 르크루제의 다채로운 색상을 활용한 테이블 연출은 고객들에게 시각적 만족감을 선사한다. 호텔 측은 이번 협업을 통해 미식의 경험을 한 단계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마련되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라세느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르크루제 30% 할인권이 제공된다.또한, SNS나 네이버 리뷰를 통해 방문을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라세느 2인 식사권, 딸기 뷔페 이용권, 르크루제 제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