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정부, 지하철 공기질 개선 약속
정부가 지하철역 승강장 초미세먼지 농도를 2027년까지 17% 낮추기로 발표했다.이를 위해 실시간 모니터링을 개선하고 집진 차량을 시범 운영하기로 했다.
지방자치단체의 2021년 오염도 조사 결과 지하철역 초미세먼지 농도가 22개 다중이용시설 중 가장 높다고 밝혔다.
이번 조치를 통해 2027년까지 지하역 승강장의 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24㎍/㎥로 17% 감소할 예정이다.
환경부는 지하철 승강장뿐 아니라 차량과 터널 등에서 초미세먼지를 실시간으로 관찰하고 올해까지 다중이용시설의 실내공기질 관리 행동지침을 만들어 보급할 계획이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