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정부, 지하철 공기질 개선 약속
정부가 지하철역 승강장 초미세먼지 농도를 2027년까지 17% 낮추기로 발표했다.이를 위해 실시간 모니터링을 개선하고 집진 차량을 시범 운영하기로 했다.
지방자치단체의 2021년 오염도 조사 결과 지하철역 초미세먼지 농도가 22개 다중이용시설 중 가장 높다고 밝혔다.
이번 조치를 통해 2027년까지 지하역 승강장의 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24㎍/㎥로 17% 감소할 예정이다.
환경부는 지하철 승강장뿐 아니라 차량과 터널 등에서 초미세먼지를 실시간으로 관찰하고 올해까지 다중이용시설의 실내공기질 관리 행동지침을 만들어 보급할 계획이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이것'후 돈벼락 맞아..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집에서 5분만 "이것"해라!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
- 120억 기부자 "150억 세금폭탄"에 울면서 한 말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