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정부, 지하철 공기질 개선 약속
정부가 지하철역 승강장 초미세먼지 농도를 2027년까지 17% 낮추기로 발표했다.이를 위해 실시간 모니터링을 개선하고 집진 차량을 시범 운영하기로 했다.
지방자치단체의 2021년 오염도 조사 결과 지하철역 초미세먼지 농도가 22개 다중이용시설 중 가장 높다고 밝혔다.
이번 조치를 통해 2027년까지 지하역 승강장의 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24㎍/㎥로 17% 감소할 예정이다.
환경부는 지하철 승강장뿐 아니라 차량과 터널 등에서 초미세먼지를 실시간으로 관찰하고 올해까지 다중이용시설의 실내공기질 관리 행동지침을 만들어 보급할 계획이다.
- 37억 자산가, 여름휴가 전 "이종목" 매수해라!! 한달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