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정부, 지하철 공기질 개선 약속
정부가 지하철역 승강장 초미세먼지 농도를 2027년까지 17% 낮추기로 발표했다.이를 위해 실시간 모니터링을 개선하고 집진 차량을 시범 운영하기로 했다.
지방자치단체의 2021년 오염도 조사 결과 지하철역 초미세먼지 농도가 22개 다중이용시설 중 가장 높다고 밝혔다.
이번 조치를 통해 2027년까지 지하역 승강장의 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24㎍/㎥로 17% 감소할 예정이다.
환경부는 지하철 승강장뿐 아니라 차량과 터널 등에서 초미세먼지를 실시간으로 관찰하고 올해까지 다중이용시설의 실내공기질 관리 행동지침을 만들어 보급할 계획이다.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