尹, "지방 정부의 경쟁력은 국가 경쟁력+ 국가 성장의 원동력"

12일 윤석열 대통령은 “지방 정부의 경쟁력은 국가 경쟁력이자 국가 성장의 원동력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윤 대통령은 같은 날 오전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실에서 개최한 '2022年 대전 세계지방정부연합(UCLG) 총회' 개회식에서 축사를 통해 이같이 말했으며 한국 대통령이 UCLG 총회에 참석한 것은 이번이 처음 있는 일이다. 

 

윤 대통령은 “국제사회가 직면한 팬데믹(세계적 대유행), 보건, 기후변화 위기는 국가 간 연대뿐 아니라 지방과 정부 간에 더 강력한 연대를 요구하고 있다. 시민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노력하고 헌신하고 있는 각국의 지방 정부들의 경험을 공유하는 것은 우리가 또 다른 전염병 위기와 기후 문제와 같은 인류의 문제를 극복하는 데 있어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여행핫클립

롯데호텔 뷔페에 '명품 냄비' 등장!

맞아, 음식의 맛은 물론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선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러브 온더 테이블'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2월 2일부터 3월 15일까지 약 6주간 이어진다. 이 기간 동안 라세느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르크루제 특유의 감각적인 색감이 더해진 특별한 플레이팅을 경험할 수 있다.이번 협업의 핵심은 100년 전통의 르크루제가 자랑하는 기술력과 디자인을 뷔페 메뉴에 접목하는 것이다. 뛰어난 열전도율과 보온성을 지닌 르크루제의 시그니처 무쇠 주물 제품이 그릴 및 한식 코너에 활용되어, 요리의 온기와 풍미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해 준다.단순히 음식을 따뜻하게 제공하는 것을 넘어, 르크루제의 다채로운 색상을 활용한 테이블 연출은 고객들에게 시각적 만족감을 선사한다. 호텔 측은 이번 협업을 통해 미식의 경험을 한 단계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마련되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라세느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르크루제 30% 할인권이 제공된다.또한, SNS나 네이버 리뷰를 통해 방문을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라세느 2인 식사권, 딸기 뷔페 이용권, 르크루제 제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