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일 정상회의 성과 부각한 윤 대통령, "협력의 새 시대 열려"

 일정을 마치고 지난 20일 귀국한 윤 대통령은 국무회의에서 한미일 정상회의의 성과를 강조했다.

 

윤 대통령은 한미일 삼국 간의 새로운 협력의 시대가 열렸다며 포괄적 협력 체계를 공고히 할 수 있었던 시간이라고 평했다.

 

또한 한미일 협력이 인도태평양 등 범 지역 협력체로 커질 것이라며, 강력한 협력체로 기능하면서 앞으로 계속해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 대통령은, 이번 정상회의를 계기로 국민들의 위험은 확실하게 줄고 기회는 커질 것이라며, 협력이 강화되고 신흥기술 경쟁에도 유리한 지점을 차지할 수 있으리라고 말했다.

 

아울러 윤 대통령은, 진정한 평화는 오직 압도적 힘에 의해서만 지켜진다고 언급하며, 북한의 어떠한 도발에도 단호히 응징해 나갈 것이라고 경고하기도 했다.

 

여행핫클립

롯데호텔 뷔페에 '명품 냄비' 등장!

맞아, 음식의 맛은 물론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선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러브 온더 테이블'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2월 2일부터 3월 15일까지 약 6주간 이어진다. 이 기간 동안 라세느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르크루제 특유의 감각적인 색감이 더해진 특별한 플레이팅을 경험할 수 있다.이번 협업의 핵심은 100년 전통의 르크루제가 자랑하는 기술력과 디자인을 뷔페 메뉴에 접목하는 것이다. 뛰어난 열전도율과 보온성을 지닌 르크루제의 시그니처 무쇠 주물 제품이 그릴 및 한식 코너에 활용되어, 요리의 온기와 풍미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해 준다.단순히 음식을 따뜻하게 제공하는 것을 넘어, 르크루제의 다채로운 색상을 활용한 테이블 연출은 고객들에게 시각적 만족감을 선사한다. 호텔 측은 이번 협업을 통해 미식의 경험을 한 단계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마련되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라세느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르크루제 30% 할인권이 제공된다.또한, SNS나 네이버 리뷰를 통해 방문을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라세느 2인 식사권, 딸기 뷔페 이용권, 르크루제 제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