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단풍이 자생하는 이곳

 가을이 깊어가는 지금, 한국관광공사가 단풍 여행지를 소개했다.

 

경기도 포천 국립수목원은 102ha 규모의 숲으로, 남쪽 산책로를 따라 천연림, 육림호, 전나무숲 길을 탐방할 수 있다. 특히, '소원나무'로 알려진 오리나무가 있는 휴게광장이 유명하다.

 

강원도 평창 오대산국립공원은 월정사에서 상원사로 이어지는 숲길과 밀브릿지라는 전나무숲 쉼터가 있다. 이곳은 고 김익로 씨가 가꾼 숲으로, 숙소와 카페가 마련되어 있다.

 

대전 장태산자연휴양림은 메타세쿼이아 숲과 함께 스카이웨이, 스카이타워가 있어 아름다운 경관을 제공한다.

 

전라남도 나주 빛가람 치유의 숲은 다양한 식물이 자생하는 시험림으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다.

 

경상남도 함양 상림은 1천년 넘은 나무들이 자생하는 숲으로, 1.6㎞의 산책길이 조성되어 있으며, 인근에 유네스코 세계유산인 함양남계서원이 있다.

 

여행핫클립

롯데호텔 뷔페에 '명품 냄비' 등장!

맞아, 음식의 맛은 물론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선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러브 온더 테이블'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2월 2일부터 3월 15일까지 약 6주간 이어진다. 이 기간 동안 라세느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르크루제 특유의 감각적인 색감이 더해진 특별한 플레이팅을 경험할 수 있다.이번 협업의 핵심은 100년 전통의 르크루제가 자랑하는 기술력과 디자인을 뷔페 메뉴에 접목하는 것이다. 뛰어난 열전도율과 보온성을 지닌 르크루제의 시그니처 무쇠 주물 제품이 그릴 및 한식 코너에 활용되어, 요리의 온기와 풍미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해 준다.단순히 음식을 따뜻하게 제공하는 것을 넘어, 르크루제의 다채로운 색상을 활용한 테이블 연출은 고객들에게 시각적 만족감을 선사한다. 호텔 측은 이번 협업을 통해 미식의 경험을 한 단계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마련되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라세느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르크루제 30% 할인권이 제공된다.또한, SNS나 네이버 리뷰를 통해 방문을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라세느 2인 식사권, 딸기 뷔페 이용권, 르크루제 제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