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실보상 속도낸다 - 인수위 코로나 100일 로드맵 마련

대통령 인수위는 윤석열 정부 출범 이후 100일 동안 집중적으로 추진할 코로나19 대응 주요 과제를 담은 '100일 로드맵' 마련에 나선다.

 

 

 

홍경희 부대변인은 같은 날 서울 종로구에 있는 인수위원회 사옥에서 열린 브리핑에서 “오늘부터 코로나19 비상대응특별위원회가 코로나19 100일 로드맵 프로젝트에 본격 착수한다." 밝혔다.

 

 

 

홍 부대변인은 “특별위원회에서 논의된 다양한 안건을 바탕으로 구체적인 실천과제를 선정하고 그에 따른 추진방안을 체계적으로 수립하는 것이 과제”라고 설명했다.

 

 

 

안철수 위원장이 이끄는 코로나긴급대응위원회는 백신 이상반응 국가책임제 실현, 치료제 확보,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 등 '100일 로드맵'을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피해보상 논의도 본격화될 전망이다.

 

 

 

홍 부대변인은 "13일 민생경제특별위원회에서 1차 피해보상액 규모와 대상 등을 논의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새 방역수칙 발표를 앞두고 인수위원회가 모든 규제를 철폐하는 방안에 대해 어떻게 생각 하느냐는 질문에 “안 위원장이 보고를 받고 문제를 느끼고 있다. "라고 말했다.

 

 

 

여행핫클립

롯데호텔 뷔페에 '명품 냄비' 등장!

맞아, 음식의 맛은 물론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선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러브 온더 테이블'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2월 2일부터 3월 15일까지 약 6주간 이어진다. 이 기간 동안 라세느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르크루제 특유의 감각적인 색감이 더해진 특별한 플레이팅을 경험할 수 있다.이번 협업의 핵심은 100년 전통의 르크루제가 자랑하는 기술력과 디자인을 뷔페 메뉴에 접목하는 것이다. 뛰어난 열전도율과 보온성을 지닌 르크루제의 시그니처 무쇠 주물 제품이 그릴 및 한식 코너에 활용되어, 요리의 온기와 풍미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해 준다.단순히 음식을 따뜻하게 제공하는 것을 넘어, 르크루제의 다채로운 색상을 활용한 테이블 연출은 고객들에게 시각적 만족감을 선사한다. 호텔 측은 이번 협업을 통해 미식의 경험을 한 단계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마련되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라세느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르크루제 30% 할인권이 제공된다.또한, SNS나 네이버 리뷰를 통해 방문을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라세느 2인 식사권, 딸기 뷔페 이용권, 르크루제 제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