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가시노 게이고- '공허한 십자가' 딸이 살해당했다.


 평범한 샐러리맨인 나카하라와 그의 아내 사요코는 사랑스러운 외동딸 마나미와 행복하게 살고 있었다. 그들은 이 행복이 영원할 것이라고 믿었는데 마나미가 강도에게 잔혹하게 살해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정신을 잃은 듯 상실감이 온몸을 무겁게 짓눌렀고 이 상실감을 극복하는 방법을 그들은 전혀 알 수 없었다.

 

 

 

목숨을 건 부부의 끈질긴 집념에 결국 범인은 사형을 선고받았지만, 그들에게 남은 것은 허탈함과 산산조각 난 가정뿐이었다. 사형이 선고되더라도 유족의 승리는 결코 아니었다. 사랑하는 사람을 잃었다는 사실은 변하지 않았고 마음의 상처도 치유되지 않았다.

 

 

 

유가족들은 무엇을 이겨내고 어디로 가야 행복해질지 모른다. 즐거웠던 기억을 떠올리려고 하면 할수록 괴로운 일만 떠올랐다.

 

 

 

흔히 죄를 지은 사람은 평생을 속죄를 위해 십자가를 지고 산다고 하는데 평생 십자가를 짊어지고 사는 사람은 살인마가 아니라 살인사건으로 숨진 피해자 가족이 아닌가, 이 책은 끊임없은 질문을 하게 만든다.

 

여행핫클립

롯데호텔 뷔페에 '명품 냄비' 등장!

맞아, 음식의 맛은 물론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선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러브 온더 테이블'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2월 2일부터 3월 15일까지 약 6주간 이어진다. 이 기간 동안 라세느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르크루제 특유의 감각적인 색감이 더해진 특별한 플레이팅을 경험할 수 있다.이번 협업의 핵심은 100년 전통의 르크루제가 자랑하는 기술력과 디자인을 뷔페 메뉴에 접목하는 것이다. 뛰어난 열전도율과 보온성을 지닌 르크루제의 시그니처 무쇠 주물 제품이 그릴 및 한식 코너에 활용되어, 요리의 온기와 풍미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해 준다.단순히 음식을 따뜻하게 제공하는 것을 넘어, 르크루제의 다채로운 색상을 활용한 테이블 연출은 고객들에게 시각적 만족감을 선사한다. 호텔 측은 이번 협업을 통해 미식의 경험을 한 단계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마련되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라세느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르크루제 30% 할인권이 제공된다.또한, SNS나 네이버 리뷰를 통해 방문을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라세느 2인 식사권, 딸기 뷔페 이용권, 르크루제 제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