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살인 혐의로 60대 남성 체포 '바둑 두다 홧김에 살해'

바둑을 두다 시비가 붙어 이웃을 죽인 살인 사건이 일어났다. 사건은 지난 11일 늦은 밤 제주 서귀포시 보목동에서 발생했다.

 

경찰은 같은 건물에 사는 A씨와 B씨가 함께 술을 마시고 바둑을 두다가 시비가 붙어 A씨가 홧김에 B씨를 흉기로 살해한 것으로 보고 있다.

 

지난 9일 이웃 주민을 통해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의해 A씨가 긴급 체포됐다. 경찰 조사에서 A씨는 잠에서 깨어났을 때 B씨가 숨져 있었다며 혐의를 부인하고 있다.

 

경찰은 A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으며, B씨가 현장에서 여러 차례 흉기에 찔린 채 발견돼 부검을 진행한다.

 

 

 

여행핫클립

롯데호텔 뷔페에 '명품 냄비' 등장!

맞아, 음식의 맛은 물론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선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러브 온더 테이블'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2월 2일부터 3월 15일까지 약 6주간 이어진다. 이 기간 동안 라세느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르크루제 특유의 감각적인 색감이 더해진 특별한 플레이팅을 경험할 수 있다.이번 협업의 핵심은 100년 전통의 르크루제가 자랑하는 기술력과 디자인을 뷔페 메뉴에 접목하는 것이다. 뛰어난 열전도율과 보온성을 지닌 르크루제의 시그니처 무쇠 주물 제품이 그릴 및 한식 코너에 활용되어, 요리의 온기와 풍미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해 준다.단순히 음식을 따뜻하게 제공하는 것을 넘어, 르크루제의 다채로운 색상을 활용한 테이블 연출은 고객들에게 시각적 만족감을 선사한다. 호텔 측은 이번 협업을 통해 미식의 경험을 한 단계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마련되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라세느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르크루제 30% 할인권이 제공된다.또한, SNS나 네이버 리뷰를 통해 방문을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라세느 2인 식사권, 딸기 뷔페 이용권, 르크루제 제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