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 한국 남자골퍼 대거 출전
한국 선수 10명이 이번 주 동시에 열리는 PGA투어 2개 대회에 출전한다.이전에 혼다 클래식에 출전한 임성재는 이번에 새로 열리는 미국 플로리다주에서 열리는 이천만 달러 상금의 대회에 출전한다. 총 120명의 선수 중 이번 시즌 우승자 김시우(28), 김주형(21), 지난 시즌 우승자 이경훈(32)과 김성현(25), 안병훈 (32)까지 총 6명의 한국 선수가 출전한다.
그리고 배상문(36), 최경주(53), 노승열(32), 강성훈(36)이 같은 주에 삼백팔십만 달러의 상금을 두고 경쟁한다. 앞서, 최경주는 올해 챔피언스 투어를 소화하며 PGA 투어에도 최대한 많이 출전하겠다고 밝혔다.
최근 두 차례 아시아 투어에 참가한 배상문이 참가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총 120명이 참가한 이번 대회는 올해 상금을 10만 달러 늘렸지만, 같은 주에 열리는 특별대회와는 격차가 크다. 지난해 상금 규모는 3.2배, 올해는 5.2배로 그 격차는 더 커졌다.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