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줄보다 딸이 먼저…'프로 예능인' 이승기, 카메라 밖 진짜 일상 최초 공개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국민 남동생’의 이미지를 벗고 ‘딸바보 아빠’의 모습으로 대중 앞에 섰다. 그는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예고편을 통해 근황을 전하며, 21개월 된 딸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다. 동갑내기 절친인 이홍기, 장근석과 함께한 자리에서 그는 화려한 연예계 활동이 아닌, 아내 이다인과 함께하는 소박한 육아의 행복을 이야기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는 그동안 예능에서 보여주었던 프로 예능인의 모습과는 또 다른, 한 아이의 아버지로서 그의 진솔한 면모가 고스란히 드러난 순간이었다.대화의 시작은 친구의 소소한 안부 질문이었다. 이홍기가 “딸은 잘 크냐”고 묻자, 이승기는 기다렸다는 듯 환한 미소와 함께 입을 열었다. 그는 “아내와 함께 딸의 등하원을 시키는 것이 너무 행복하다”며, 그 순간이 주는 “행복의 임팩트가 비교 불가로 세다”고 고백했다. 이는 단순히 꾸며진 방송용 멘트가 아닌, 그의 삶의 우선순위가 완전히 재편되었음을 보여주는 진심 어린 발언이었다. 그는 곧바로 휴대전화를 꺼내 딸의 영상을 지인과 스태프들에게 보여주며 자랑을 늘어놓았고, 감추지 못하는 입꼬리는 영락없는 ‘딸바보’ 아빠의 모습 그대로였다.

이승기의 행복 가득한 육아 이야기에 싱글 라이프를 즐기고 있는 두 친구의 반응은 현실적이어서 더욱 웃음을 자아냈다. 장근석은 “결혼도 못 했는데 육아 이야기를 하고 있다”며 씁쓸한 농담을 던졌고, 이홍기는 “그냥 술이나 마시자”고 재치 있게 받아치며 부러움과 미묘한 박탈감이 뒤섞인 감정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스튜디오에서 이 모습을 지켜보던 MC 신동엽 역시 방송에서 스티커로 가려진 이승기 딸의 모습을 보며 “아오, 귀여워”라며 흐뭇한 삼촌 미소를 감추지 못해, 화면 너머로도 전달되는 사랑스러움을 짐작하게 했다.
이승기의 이러한 변화는 이미 예견된 것이었다. 그는 이전부터 여러 방송을 통해 “아이를 키우는 시간이 가장 소중하다”거나 “스케줄보다 딸과 보내는 시간부터 먼저 챙기게 된다”고 밝히며, 가족이 자신의 삶에 가장 중요한 가치가 되었음을 꾸준히 드러내 왔다. 2023년 4월, 2년간의 공개 열애 끝에 배우 이다인과 결혼식을 올린 그는 이듬해 2월 첫 딸을 품에 안으며 인생의 새로운 막을 열었다. 한때 만능 엔터테이너로 불리며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그가 이제는 한 아이의 아버지로서 느끼는 충만한 행복을 대중과 공유하며, 더욱 성숙하고 깊어진 인간 이승기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 당뇨환자 '이것' 먹자마자..바로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코인 폭락에.. 투자자 몰리는 "이것" 상한가 포착해! 미리 투자..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2021년 "당진" 집값 상승률 1위..왜일까?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