北, 평산 OOO 공장 잔해가 범람할 정도로 증가해

북한 황해북도 평산에 있는 우라늄 정제공장에서 폐광 찌꺼기가 범람할 정도로 늘었고 이에 맞춰 시설을 증설하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그는“퇴적지 추가 건설을 위한 굴토 공사와 댐 건설 공사가 진행 중인 것으로 파악됐다. 

 

1㎞ 구간에서 새로운 침전지 건설을 위한 기초공사가 진행 중인 것으로 파악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작년 8월 28일 촬영한 위성사진을 보면 기존 폐광 침전지 우측 1km 구간에서 새로운 침전지 조성을 위한 기반을 다지는 공사가 진행 중인 것으로 처음 감지됐다”라고 말했다.

 

국내 한 대학교 국토위성정보연구소 부소장은 북한의 핵무기 증강 활동과 별개로 평산 우라늄 정제소의 새로운 침전지가 저지대 농지에 건설되면 지하수와 토양 오염이 발생할 수 있다고 우려했다. 결국 그 찌꺼기가 한강으로 유입돼 우리에게도 영향을 미친다는 것이다.

 

여행핫클립

명동에 등장한 무제한 주류 뷔페, 회식 장소는 여기

동과, 자유분방한 파티 분위기의 목시 서울 명동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두 호텔은 무제한 다이닝과 주류를 공통분모로, 상반된 콘셉트의 프로모션을 펼치며 명동을 찾는 다양한 취향의 미식가들을 공략한다.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라팔레트 파리’ 레스토랑은 고급스러운 미식 경험에 초점을 맞춘다. ‘라페트 뷔페 & 스트로베리 페스티벌’이라는 이름 아래, 육류와 해산물을 아우르는 ‘서프 앤 터프’ 스타일의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테이블에 먼저 제공되는 애피타이저를 시작으로, 셰프가 즉석에서 구워주는 채끝 등심, 양갈비 등 프리미엄 그릴 요리가 메인을 장식한다.신선한 제철 생선회와 광동식 중식, 한식 등 세계 각국의 요리도 풍성하게 준비된다. 여기에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과 생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되어 다이닝의 품격을 높인다. 특히 특정 요일 디너 시간에는 전문 페이스트리 셰프가 만든 약 16종의 화려한 딸기 디저트 뷔페가 추가되어 달콤한 마무리를 선사한다.반면, 같은 건물의 목시 서울 명동은 보다 젊고 역동적인 분위기를 내세운다. 라운지 바 ‘바 목시’에서 진행되는 ‘애프터-워크’ 프로모션은 퇴근 후의 직장인이나 단체 모임을 겨냥했다. 약 16종의 메뉴로 구성된 세미 뷔페와 함께 스파클링 와인, 하이볼, 생맥주 등 인기 주류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이곳의 진정한 매력은 식사와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요소에 있다. 네온사인이 빛나는 공간 한편에 젠가, 보드게임, 아케이드 게임기 등이 마련된 게임존이 있어 자유롭게 어울리며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최소 20인 이상 예약 시 이용 가능한 이 프로모션은 단순한 식사를 넘어 즐거운 파티 경험을 제공한다.르메르디앙과 목시 서울 명동의 이번 프로모션은 한 공간 안에서 격식 있는 다이닝과 유쾌한 파티라는 두 가지 상반된 선택지를 동시에 제공한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방문객들은 자신의 취향과 모임의 성격에 따라 전혀 다른 두 가지 매력을 선택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