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연쇄살인마, 동료 수감자에게 폭행당해 사망하자… '판사보다 낫다'
캐나다 한 교도소에 수감 중이던 연쇄살인마가 동료 수감자에게 폭행을 당한 후 사망했다. 로이터통신 등 외신은 로버트 픽턴(75)이 퀘벡주의 수용 시설에서 폭행당해 입원 치료를 시작한 지 약 보름 만에 사망했다고 교정 당국이 성명을 내었다.폭행을 가한 동료 수감자는 51세 남성으로 알려졌다. 그는 부러진 빗자루로 픽턴의 머리를 수 차례 가격한 것으로 알려졌다. 픽턴은 캐나다 밴쿠버 교외 포트코퀴틀럼 지역에서 돼지농장을 운영하던 인물로, 1990년대 말부터 계획적인 살인을 저질렀다.
그는 사회적 약자를 유인해 잔인하게 살해하는 행위를 일삼았다. 밴쿠버 등에서 수십 명의 여성이 실종되자 수사에 착수한 경찰은 수색 과정에서 픽턴의 농장에서 여성 33명의 DNA가 검출되었고, 최소 26명이 살해당한 것으로 파악하고 체포했다. 추후 알려진 시신 처리 방식이 극도로 악랄하여 충격을 주었다.
한 증인은 재판에서 "픽턴이 '피해자의 시신을 돼지에게 먹였다'고 말했다"고 진술했다. 이 사건은 캐나다에서 큰 충격을 일으키며 사회적으로 큰 파장을 일으켰다.
이 사건이 알려지자 네티즌은 "교도소 수감자가 판사보다 나은 것 같다. 우리나라도 본받을 필요가 있다"고 지적했다.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로또1등 "이렇게" 하면 꼭 당첨된다!...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인천 부평 집값 서울보다 비싸질것..이유는?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한의사 김오곤 "2주 -17kg 감량법" 화제!
- 부족한 머리숱,"두피문신"으로 채우세요! 글로웰의원 의)96837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