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 복분자 수박 축제..올 여름을 건강하게 만든다!
세계유산 도시인 전북 고창군이 먹거리와 볼거리를 즐길 수 있는 행사를 21~23일까지 '제21회 고창 복분자와 수박 축제'를 선운산도립공원에서 개최한다. 고창 수박과 복분자는 축제의 주인공으로, 고창의 특산물을 맛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축제는 수박 빨리 먹기, 수박 빨리 나르기, 장어 잡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축제의 또 다른 매력은 물총 싸움과 어린이풀장 운영 등 여름철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박지현, 윤수현 등 유명 인사들의 축하공연과 함께, 고창 출신 김현의 식전공연과 K-POP 랜덤플레이댄스도 예정돼 방문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계획이다.
축제에서는 해풍을 맞고 황토에서 건강하게 자라 맛과 향이 뛰어난 고창의 복분자와 수박을 현장에서 살 수 있다. 또 택배 접수도 가능해 고창 복분자와 수박의 맛과 향을 집으로 편리하게 가져갈 수 있는 장점을 제공한다.
한편, 고창의 수박은 2010년부터 명품화 전략을 추진하며 유통과정에서 등록 상품에 원산지 증명과 고품질을 인증함으로써 명품 수박화 되었다. 기력과 정력을 보강하는 열매인 복분자는 달콤 쌉쌀한 특유의 맛과 향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풍천장어는 여름 최고의 보양식으로 살이 단단하고 육질이 탱탱해 맛이 좋다.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백만원 있다면 당장 "이종목" 사라! 최소 1000배 이상 증가...충격!!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주식, 비트코인 다 팔아라 "이것" 하면 큰돈 번다!
- 한달만에 "37억" 터졌다?! 매수율 1위..."이종목" 당장사라!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
- 10만원 있다면 오전 9시 주식장 열리면 "이종목" 바


